로고 이미지

멋집스토어

멋집스토어 : 여행/레저

켄싱턴리조트 충주 마법학교

켄싱턴리조트 충주 마법학교

by 박일호기자 2020.04.29

리조트는 모든 수단을 통틀어 가장 멋진 여행을 만끽 할 수 있는 훌륭한 숙소시설이다. 식사부터 편안한 잠자리까지 무엇 하나 빠지지 않고 최상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여행객들이 리조트를 애용한다. 최근 기본 리조트 시설에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리조트가 성황이다. 리조트에 투숙하는 동안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함으로서 여행객들에게 최상의 만족을 선물하고 있는 리조트가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충주 대표적인 리조트인 켄싱턴리조트 역시 마찬가지다. 코코몽 키즈라운지 등 다양한 키즈 콘텐츠, 펀스테이션, 코인세탁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켄싱턴리조트. 지난 2016년부터는 체험형 콘텐츠이자 가족단위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켄싱턴리조트 충주마법학교’를 운영시작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유일! 리조트에 마법이 스며들다
켄싱턴리조트 충주 마법학교는 신기한 마술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마술 공연’을 중심으로 눈으로만 즐기는 것이 아닌 직접 마술사가 되어 관련된 마술을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가 더해져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 한 공간은 신기한 마술 공연뿐만 아니라 많은 고객에게 포토 명소로 주목 받고 있다.
켄싱턴리조트 관계자는 “체류형 여행이 증가하면서 켄싱턴리조트는 지난 2016년부터 부가서비스로 체험형 콘텐츠인 마법학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들 대부분이 자녀동반 여행객들이라는 점을 착안해 어른과 아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연구 중 ‘마술’이라는 소재를 활용해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말하며 마법학교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켄싱턴리조트 충주 마법학교 프로그램은 매주 금, 토요일에 운영되며, 시간은 금요일 오후 20시부터 21시 20분, 토요일 17시부터 18시 20분까지 연회장 노블홀에서 약 80여 분간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총 5교시로 1교시 입학식, 2교시 축하 매직쇼, 3교시 일상 속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마술 배우기, 4교시 팀 단위 마술 대항전, 5교시 졸업식 순으로 진행된다.

마법학교에 입장하면 마법 망토, 모자 등의 소품을 무료로 대여해 주는 서비스를 시작으로 아이들에게 실제 마법사가 된 듯한 생생한 체험을 제공한다. 또한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모티브로 꾸며낸 공간에서 환상적인 마술 공연을 관람하고 직접 배워볼 수 있는 수업이 진행돼 아이와 부모가 함께 마법이란 매개체로 신나는 추억 한페이지를 장식한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방과 후 수업으로 마술 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학교가 많아 마법 수업에 대해 흥미를 갖고 오는 고객이 많다고. 마법학교 프로그램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재방문 고객도 함께 늘고 있는 추세다. 마법학교 입구에서는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매직 트레인 기관사와 포토존에서 기념 촬영 및 기관사의 마술 공연을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단체 졸업기념 촬영 및 1인 수료식을 진행해 특별한 경험의 마침표를 찍는다.
충주시민들도 켄싱턴리조트로 오셔서 특별한 여행을 즐겨보세요
호캉스라는 말이 있다. 시간에 촉박하게 다양한 여행지를 두루 구경하며 여행을 즐기는 것이 아닌, 호화로운 침실에서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생긴 신조어다. 마법학교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로 추억만들기에 뛰어난 켄싱턴리조트는 코로나19로 인해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기 부담스러운 충주시민들에게 가까운 호캉스 장소로 제격이다.
켄싱턴리조트 관계자는 “켄싱턴리조트는 마법학교 시즌5 뿐만 아니라 ‘방탈출 미션’을 접목한 객실상품 출시, ‘마법’을 테마로 꾸며진 객실운영, 연령대에 따른 초, 중, 고급 등의 마법사의 방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마법’과 연계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기 때문에 충주시민들도 켄싱턴리조트의 방문하셔서 즐거운 호캉스를 누려보시길 바랍니다”라며 충주시민들도 켄싱턴리조트에 와서 잊지 못한 추억을 만들어 가길 희망했다.
이어 “ 충주시민들에게도 부담없이 오셔서 일상생활 및 학업에 지친 자녀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줄 수 있는 공간이자 아이들에게 ‘여행’과 ‘마술 체험’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리조트로 기억되고 싶다. 가까운 곳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색다를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충주시민들과 아이들의 기억 속에 오래도록 자리잡았으면 합니다” 라고 말하며 켄싱턴리조트의 이상향을 밝혔다.
‘마술’이라는 콘텐츠로 대표적인 테마 리조트로 자리잡은 켄싱턴리조트. 이번 주말, 켄싱턴리조트에서 다양한 액티비티와 이색적인 콘텐츠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멀지 않다. 하지만 어느 여행보다 신나는 여행이 될 것이다.

마법학교 운영 - 금요일 20:00-21:20 / 토요일 17:00-18:20
사전 예약제, 선착순 70명(소인기준) / 소인 15,000원 / 대인 5,000원
예약 및 문의 : 043-840-2700

『취재:박일호기자/m1236@chol.com』